☆자컾☆

항연요선_불안_2

슝블리 2019. 9. 19. 21:42

**불안과 이어지는 글

항연은 요선의 향을 좋아했다. 안으면 풍겨오는 다정하고 포근한 향.
딱 요선의 향기였다.

“아.” 나른하게 그를 안고 있자니 인기척이 들려왔다. 요선과는 다른 도깨비의 기운...
“그 꼬맹이들 이잖아.”
항연은 제 품에 안겨 자는 요선을 바라보았다.
“술 몇 잔 했다고 이리 무방비 해지다니... 요선, 너는 조금 경계심을 키우는 게 좋겠어.”


시끄러운 말 소리에 요선은 눈을 떴고 제 입술로 자신의 입술을 들이미는 항연을 제 손으로 막았다.
“장난은 거기까지 해, 항연.”
요선은 항연을 밀어내며 일어나 앉았다.

“형님!!”
금산과 명이는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며 요선을 바라보았다.
“그냥 술을 같이 마셨을 뿐이야. 중간에 어지러워서 침대로 옮겨달라고 했더니 이런 수작을...”
요선은 항연의 귀를 잡아당기었다.
“아...! 아야! 아파! 요선...! 놔 줘...!!”
“애들한테 사과하면 놔줄게.”

‘체력이... 상상보다 떨어졌네.’ 요선은 마저 항연을 밀어내고는 옷을 입었다.
“금산아, 명아. 난 괜찮으니까 나가 있어.”
“형님...”
“괜찮대도.”
“....응.” 둘은 항연과 요선을 방에 두고 방 밖으로 나섰다.

“...항연.”
“...”
“이런 장난은..”
“요선.”
“....?”
“장난이 아니야. 난... 진심이야.”
“항연.”
“저 두 꼬맹이 때문에 시끄러울 것 같으니... 없을 때 다시 올게. ...신이 되는거, 난 절대 포기하지 않을 거니까.”
항연은 시원한 바람만 남긴채 요선의 눈 앞에서 사라졌다.